2018년 10월 18일 목요일

스포츠 베팅 노하우: 배당을 대하는 자세

스포츠베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배당이다.
사람들은 말한다 배당의 흐름을 잘 보아야 한다!
근데 대체 어떻게?? 그리고 왜???

oddsportal.com
betexplorer.com 

위 두 사이트는 대표적인 배당 제공 사이트이다.

베팅사가 배당률을 제시하고 시간이 지나 경기시간이 다가오면서 배당률은 시시각각 변화한다. 여기서 많은 사람들이 착각하는 것 중 하나가 오즈메이카가 배당을 일부러 조정하여 패하는 팀으로 사람들을 몰리게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합리적인 근거를 제시하지 못한다면 잘못 된 생각이다. 아니 거의 대부분 잘못된 생각이다. 

베팅사는 이런 도박을 하지 않는다. 베팅사가 배당률을 조정하는 이유는 리스크를 줄이고 마진을 최대로 계산하여 수익을 얻기 위함이다. 즉. 베팅사의 최종목표는 모든 베팅사이드에 마진의 비율만큼 베팅을 균등하게 하여 경기의 결과에 상관없이 수익을 발생시키려는 것이 최대의 목표이다. 

배당의 변화를 대하는 우리는 냉철해야한다.
"이건 낚시 배당이다". "몰리면 부러진다" 이런 근거없는 생각은 버려라.
물론 몰리면 부러질수있다. 만약 "몰리면 부러진다"의 이론에 확신을 갖는다면 몰리는 경기의 반대에 무조건 베팅해라. 그럴 용기가 없다면 애초에 이런 생각은 버려라

그럼 배당을 볼때 어떻게 해석해야하나.
우선적으로는 초기배당이 가장 중요하다.
초기배당은 베터들의 금액이 반영되지 않은 순수 오즈메이커들이 경기분석을 하여 내놓은 확률이다. 그렇기 때문에 오즈메이커가 주는 팁이라고도 할 수 있다.

그 이후에 배당이 급격히 변한다면 일반적으로 10% 이상 변한다면 경기에 영향을 주는 요소가 발생했다고 해석할 수 있다.

가장 최적의 베팅 방법은 내가 해석한 승리팀의 초기 배당이 정배이고 이후 배당 조정으로 점점 낮아진다고 판단되면 베팅하는 것이다. 이미 배당이 낮아지고 난후에는 의미가 없다. 우선 배당이 하락하기전에 베팅을 해두고 지속적으로 배당 흐름과 정보를 가진 후에 후회가 없다면 경기 경과를 지켜보고 만약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면 반대팀에 금액을 걸어 경기를 무효로 만드는 것이 가장 안전한 베팅방법이다.

하지만 정배라고 해서 모두 이기는 것도 아니고 말했든 몰린다고 하여 모두 이기는 것은 아니다. 

분석 결과 + 정배 + 정배 흐름 이 3가지 조합으로 베팅의 승률을 조금이나마 높히는 것이지. 승률을 70% 80%로 올릴 수 있는 마법은 아니라는 것이다. 
그만큼 스포츠 베팅은 변덕스러운 종목이기에..... 항상 조심 조심


2018-10-18 해외농구
04:00 Barcelona - Bayern   Over +158.5   

더 많은 픽은 아래 링크에서 참고
https://www.oddsportal.com/profile/johnanthony




댓글 없음:

댓글 쓰기